티스토리 뷰

오늘은 거래처 분과  점심을 먹기로 하였습니다~ 편하신 분이라 편하게 논현동 자연별곡으로 향하였습니다. ㅎ


논현동 자연별곡은 뉴코아 3층에 있습니다. 



3층에 여러 식당이 있는데요~ 저희는 자연 별곡으로 고고고



평일 저녁 주말저녁은 소고기가 무제한 이네요 ~~ ㅎㅎㅎ


1천원 추가 하면 생맥주도 무제한 !! 당연 하겠지만  19세 미만은 안됩니다. ㅎ


일단 들어가면 선불이네요... 돈부터 내라고하다니 ㅋㅋ 




 



1인당 13900원 이네요~ 카카오 체크 카드로 ~~~ 긁었습니다. 잘되네요 ㅋ


이제 먹어 볼까요?


잠깐........




먹기전에 이런게 보이네요 ㅋㅋㅋ


이제 진짜 먹으로 갑니다. ~


접시를 들고 숑숑숑




가볍게 시작합니다 ㅎ






가벽게 국수도 한그릇 먹구요~ 





점심을 가볍게 먹을려고 했는데 이런 .. 너무 배가 불러 옵니다 ㅎㅎ



하지마 비빔밥은 필수로 먹어야 겠지요~~ 






다 먹고 이야기 하는 도중 몰카를 당했습니다 ..




아이크 이런 사진이 너무 크게 나왔나요?


너무 많이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해야 하는데 .. ㅋㅋㅋ


결론은 자연별곡은 맛있습니다.  ^^ 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