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 ~ 


남인천방송 황성윤 지점장입니다. ^^


제가 남인천방송일을 한지도 벌써 15년이 다되어 가네요 .... 


남인천방송 가입하시려고 여기저기 알아보고 계시나요?


그냥 여기가 정답입니다 ^^


당일설치 ! 휴일설치 ! 야간설치 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~ 


어떻게요? ㅎㅎ제가 설치팀을 운영하고 있으니까요~ ㅎㅎㅎㅎ


일단 가격은 비교 불가 입니다 !!!!


최저가격  !!



인터넷 방송 결합가입시 공유기 지급해드립니다 !!!!

 

안테나 두개짜리 안드립니다 !! 3 개는 되어야죠~ 최대속도 450Mbps  와우 ! 


사은품은 깔끔하게 현금으로 드립니다 !!! 빵빵하겡 !!!







현대백화점 카드로 또 한번 할인을~ 



남인천방송 황성윤지점장에게 가입시 약정 문제를 전부 해결해드립니다 ^^



 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