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황대장의 일상이야기

지인과 주안 경복집에서 한잔 !

케이블 황성윤 팀장 2018. 1. 9. 11:30

어제는 눈이 오다가 비가 오더니 눈이 오더라고요~ 


그래서 지인들과 주안앞역 2030거리 경복집을 방문하였습니다. 



일단 3명이서 자리를 잡고 





3인기준 세트G 를 시켰습니다. 


모듬전대신 동그랑땡으로만 전부 주세요~~~^^





사진 찍기 전에 2개를 먹었습니다 ㅎㅎ 역시 경복집 동그랑땡은 알아주네요 ㅎ


조기 위에 순대는 찍기 전에 다 먹었네요.. 


소주 한잔 두잔 기울이다 보니 


두번째 안주 통골뱅이얼큰탕이  나옵니다.





비주얼이~~ 사람마다 다르겠지만... 제 스타일은 아닌걸로... ㅋ










또다시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한잔 두잔 ~ 역시 술은 맛있네요 ㅎㅎㅎㅎ



편육과 부추 무침 이것또한 맛있더라고요~ 


그리고 누루지탕 !!!!





세명이서 여기까지 먹음 엄청 배불러요 ㅎ 단점은....  2차를 못갑니다 


너무 배불러서 


하지만 저희는 덩치가 있기에 @!!!!!


순대해장술국을 시켰습니다. 


아쉽지만 사진은 못찍었네요 ㅎㅎㅎ


너무 배불러서 일찍 먹고 헤어졌습니다. 


주안 경복집 가격대비 괜츈하네요~ ^^



 

댓글